브랜드 컨설팅
진료 신념과 원장님의 브랜딩을 중심으로 병원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진료 신념과 원장님의 브랜딩을 중심으로 병원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타겟팅하는 주요 고객층과 효과적으로 만나기 위한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마케팅 전문가를 담당자로 배정하여 전문성 있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우리 병의원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유통하고 통합 관리합니다.
성과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전략을 실시간으로 수정하고 효율을 제고합니다.
합리적인 비용을 바탕으로 병의원의 실질적인 성과를 만듭니다.
진료 신념과 원장님의 브랜딩을 중심으로 병원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타겟팅하는 주요 고객층과 효과적으로 만나기 위한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마케팅 전문가를 담당자로 배정하여 전문성 있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우리 병의원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유통하고 통합 관리합니다.
성과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전략을 실시간으로 수정하고 효율을 제고합니다.
합리적인 비용을 바탕으로 병의원의 실질적인 성과를 만듭니다.
기술적 마케팅으로는 고정 매출층을 만들기 어렵습니다. 반면 콘텐츠 마케팅은 우리 병원의 고유 팬층을 만들어갑니다.
기술적 마케팅으로는 고정 매출층을 만들기 어렵습니다. 반면 콘텐츠 마케팅은 우리 병원의 고유 팬층을 만들어갑니다.
우리 지역에서 증상ㆍ질환 키워드를 바탕으로 병원과 정보를 탐색하는 환자들과의 접점을 만듭니다.
우리 지역에서 증상ㆍ질환 키워드를 바탕으로 병원과 정보를 탐색하는 환자들과의 접점을 만듭니다.
초진 이후 환자들을 위한 관리ㆍ케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병의원에 대한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를 제고합니다.
초진 이후 환자들을 위한 관리ㆍ케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병의원에 대한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를 제고합니다.
진료 신념과 원장님의 브랜딩을 중심으로 병원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타겟팅하는 주요 고객층과 효과적으로 만나기 위한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마케팅 전문가를 담당자로 배정하여 전문성 있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우리 병의원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유통하고 통합 관리합니다.
성과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전략을 실시간으로 수정하고 효율을 제고합니다.
합리적인 비용을 바탕으로 병의원의 실질적인 성과를 만듭니다.
기술적 마케팅으로는 고정 매출층을 만들기 어렵습니다. 반면 콘텐츠 마케팅은 우리 병원의 고유 팬층을 만들어갑니다.
우리 지역에서 증상ㆍ질환 키워드를 바탕으로 병원과 정보를 탐색하는 환자들과의 접점을 만듭니다.
초진 이후 환자들을 위한 관리ㆍ케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병의원에 대한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를 제고합니다.
첫 미팅을 거쳐 콘텐츠 제작 계약을 체결합니다.
원장님과 함께 병원 브랜드 파악 및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콘텐츠를 제작하고 마케팅을 집행합니다.
집행 성과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