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 내용을 콘텐츠로 발송하여 진료 시간 단축
교육이 필요한 부분, 관리가 필요한 부분 등을 콘텐츠로 발송하여, 환자 응대 시간을 줄여 드립니다.
많은 원장님들이 이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고민을 끝내줄 솔루션, 리비짓을 체험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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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문자 발송이 아닌 카카오톡을 통한 메시지 발송으로 CRM 비용을 줄여드립니다.
기존 CRM 프로그램과는 다른 쉽고 편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리비짓의 인사이트 리포트를 통해 고객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고객별 맞춤 마케팅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매출 상위 5% 병원은 리비짓을 이렇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리비짓은 환자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유의미한 고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진료톡 발송으로 환자 응대 시간 약 27% 단축
내원 알림 자동 발송으로 환자 재방문을 더 쉽게
맞춤형 메시지로 충성고객 집중 관리
진료톡 콘텐츠 공유로 입소문까지
리비짓 인사이트 리포트로 매출 상승
잘 되는 병원의 비밀,
리비짓 활용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리비짓은 환자 중심의 진료 시스템 구축을 통해 고객사 병의원 매출 상승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A병원의 실제 이용 사례와 데이터를 근거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리비짓은 10명의 자문 전문의와 함께 빠르게 고도화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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