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짓(Re-visit)
병원 마케팅
블로그
고객사례
회사소개
문의하기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점을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전체
14건
전체
서비스 기능
도입/신청
사용지원
요금/계약
정책
Q.
리비짓에서 제공하는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Q.
병원 예약 관리와 CRM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Q.
리비짓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Q.
내과/정형외과/치과처럼 진료과마다 CRM 활용법이 다른가요?
Q.
사용법이 어려울까 걱정됩니다. 교육이 제공되나요?
Q.
계약 후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아니면 세팅 기간이 필요한가요?
Q.
무료 체험이나 데모를 제공하나요?
Q.
예약·재방문 리마인드 메시지를 직접 수정할 수 있나요?
Q.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환자에게도 발송 가능한가요?
Q.
검사지를 발송하는 것은 법적으로 문제가 없나요?
1
2